스타트업과 벤처 관계자 여러분! 투자유치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스타트업과 벤처 관계자 여러분! 투자유치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여러분의 피칭 대상인 투자자가 실제 투자여력을 보유하고 있을까요? 중국의 검증된 슈퍼리치 투자자들과 벤처캐피탈 관계자들이 투자자로 포진한 중국의 유명투자플랫폼인 “잉자TV”의 활용을 제안합니다.

많은 한국의 스타트업과 벤처기업들이 중국 시장과 글로벌에 진출하기를 염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대한 중국시장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자본력이 확충되어야 하는 데 이 자본을 어디서 어떻게 확충하느냐?가 문제입니다. 많은 투자 피칭대회가 있어 열심히 피칭을 하러 다니지만 투자를 받기는 정말 “낙타가 바늘 구명을 통과하기”만큼이나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런데 벤처를 성공시킨 슈퍼리치와 거대한 자본을 보유한 벤처캐피탈 관계자들 2,000여명 이상이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을 투자하겠다고 대기하고 있다면 이곳을 접촉하고 투자 피칭을 하는 것은 다른 어떤 투자 유치 전략보다도 합리적인 것일 것입니다.

중국의 벤처캐피탈은 약 2,200여개, 수조원 또는 10조원 이상의 투자금액을 가지고 좋은 투자처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대한민국의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은 다른 나라 보다도 투자하기 좋은 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북경의 투자자나 상해의 투자자는 인천이나 서울에 와보고는 북경에서 상해 가는 것 보다, 상해에서 북경 가는 것 보다 인천이나 서울이 가깝다고 하는 것에 놀라는 것입니다.

과거 중국에서 외국에 투자하는 것은 복잡한 내부절차를 밟았어야 합니다. 그러나 2014년 하반기 부터는 10억 달러 이하의 투자금액은 중앙정부의 상무부나 지방정부의 상무부에 신고만 하면 됩니다.(이러한 중국의 법적 변경을 알지 못하는 대한민국을 사람을 대상으로 거짓을 일삼는 중국인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원화와 중국의 위안화의 직거래시장이 개설됨으로써 중국인들에게 위안화로 직접투자를 받습니다. 중국인들이 외국의 위안화로 투자를 하는 것은 중국내부의 투자절차도 복잡하지 않으며, 오히려 중국정부는 위안화의 기축통화 전략을 위하여 위안화의 해외투자를 부추기는 형국입니다.

중국시장은 거대합니다. 그리고 이 거대한 시장이 바로 대한민국의 서해안 건너 즉 중국측으로 본다면 바로 동부연안지역에 모여 있습니다. 중국 내수시장의 확대는 우리에게는 하늘이 주신 엄청난 기회입니다. 내수시장이 줄어들면서 내부에서 엄청난 경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의 탈출구는 해외진출이고 특히 중국시장이 첫번째 대상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사용을 제안하는 “잉자TV”는 중국의 유명 텔레비전 투자 오디션 프로였던 “자본상친회(資本相親會)”가 모태가 되어 발전한 투자플랫폼입니다. 수년간 계속된 투자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투자패널과 텔레비전을 보고 참여한 투자자 그리고 이후에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보고 투자한 투자자들까지 2,000여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여러분의 아이템과 회사에 투자하기 위하여 대기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유치하기 위하여 노력하시는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의 관계자 여러분! 투자 유치 활동의 효율성을 높이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회사의 할 일이 많은 데 투자여력이 없는 곳에 가서 투자를 해달라고 하여도, 혹은 투자자가 투자를 할 의향이 있어도 투자금이 없으면 투자를 할 수가 있겠습니까? 투자여력이 있는 곳에 투자 유치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한번에 2,000여명 이상의 투자자와 벤처캐티탈관계자에게 투자 유치 제안을 할 수 있는 곳을 활용하세요. 중국의 사회적으로 검증된 투자자와 벤처캐피탈 관계자들이 투자자로 들어와 있는 투자플랫폼인 “잉자TV”를 활용하실 것을 권고 드립니다.

“잉자TV” 투자플랫폼 사용안내

가. 5분이내의 회사소개와 투자피칭의 동영상 준비과 25장 전후의 중문 PPT (자체제작 가능하며, 또는 중국 절강성 항저우의 본사로 출장가서 제작가능)

나. 플랫폼 사용료 : 300만원(중국 투자 유치 및 동영상 제작자문 및 등록비) 매월 1회 개최하는 “중한창신”에서 피칭하는 회사는 대폭할인 중한창신 가입은 http://band.us/n/a6aar1T507R1q 중한창신 매월 행사안내는 “온오프믹스”에 공고

다. 성과 수수료 : 투자유치금액의 5%(중국 2.5% , 한국 2.5%) 회사를 소개하는 분에게는 성과급 Finder’s Fee 1% 지급.

문의 :

조성구 010-3326-5787

“잉자TV”의 한국 공식대행사 ㈜트리플에이홀딩스 대표이사

www.tripleaholdings.com

중한창신 회장. 다수의 경영저서 저술. 연세대 및 서울시 신기술창업센터 등 “중국진출 전략등등” 강의. 서울시 신기술 창업센터 비즈매칭컨설턴트.


추천 게시물
게시물 게시 예정
다음에 다시 확인해주세요.
최근 게시물